[서울, 믹스경영연구원/소비자저널 = 공동제공 ] 믹스경영연구원(대표 안희준)은 8월 5자로 공식 홈페이지를 새로이 단장 했다고 밝혔다.
이 연구원 관계자는 “이 솔루션은 불특정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이며, 관련 기업체들에게 표준 견인차 역할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믹스경영연구원의 이번 발표는 기존 홈페이지에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소비자평가 기반 랜딩사이트 솔루션을 탑재함으로써 오프라인에 이어 온라인에서도 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이날 행사에서 관계자는 “믹스경영연구원은 우수 컨설팅으로 인정받는 경영문화를 이루어나가고 있으며, 이번에 오픈한 최신형 신뢰성 기반기술을 적용한 믹스경영연구원 홈페이지를 통하여, 소비자와 전문자들에게 직접 평가받는 실시간 소비자평가 시스템을 도입하였고 이 모델은 우리 연구원 뿐 아니라 타 지역 동일 업종의 연구원들에 표준안을 제시해 나갈 예정이다”며
또 “이로써 믹스경영연구원은 신뢰와 공신력을 통한 우수한 교육서비스를 기반으로, 연구원의 강력한 추천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더욱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는 평가를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러한 미래지향적 시도가 선도적 역할을 하여서, 앞으로 한국의 경영문화의 새로운 장을 열게되기를 바란다. “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솔루션 제공 기관인 믹스경영연구원과 창경포럼 개발 지원팀 관계자는 ” 이번 솔루션 발표는, 경영분야 중에서도 우선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대상의 샘플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중요한 의미를 가지며, 그 동안 각 업체들이 각각 별도로 사이트 개발과 운영이 되다보니 통일성이나 끊임없는 업데이트나 안정성, 표준화에 취약했고
운영 전문가들의 부재로 인해 사이트 운영이 힘들었지만 이번 소비자평가 기반 랜딩사이트솔루션 장착을 통해 사이트 방문자들에게 연구원이 제공하는 최신 중기청 소식이나 경영관련 보도자료도 실시간 공유가 가능해지고,
특히 각 지역별 소식이나 이벤트 등의 소식을 각 연구원 사이트에 올리면 자동으로 ‘경영포털로 게시됨과 동시에 1천여 협 단체 사이트 연맹 네트워크를 통해 실시간 알려지는 서비스도 덤으로 제공받게 된다.”
또 ” 각 언어 번역도 제공됨으로써 전세계 네티즌에게도 한국의 경영서비스가 제공됨과 동시에 웹, 모바일 등 각 접속기기별 최적화된 화면이 제공되는 반응형 웹 기술이 기본 장착되어 최상의 시스템 상태로 유지되는 것도 중요한 서비스다” 며 강조했다.
경영 분야에 있어 첫 사례로서 “중소기업 지원솔루션” 타입 웹사이트를 시작으로 기타 관련기관 타입별 솔루션 모델을 지속적으로 발표할 계획에 있다.
믹스경영연구원 관계자는 “매주 지속적으로 솔루션을 알리는 설명회가 개최되며, 참석 예정자는 연구원 홈페이지나 사무국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고 당부했다.